음악/기타연습실

박강수의 바람이 분다

박연서원 2017. 4. 10. 10:10

바람이 분다

            박강수 작사‧작곡‧노래

 

가슴속까지 바람이 분다
살랑 바람이다가 어느새 내 몸을 흔든다
하늘이 낮게 내려와 운다
잠시 흔들리다가 어느새 소리내어 운다
지나가는 사람아 나를 한번만이라도 안아서
쉬게 해줄수는 없는가 어이해 아무도 없는가
아~ 슬픈 꿈이여 깨어나지도 못할 나의 꿈이여
아~ 나의 바램은 지나가버린 바람 속에

하늘이 낮게 내려와 운다
잠시 흔들리다가 어느새 소리내어 운다
지나가는 사람아 나를 한번만이라도 안아서
쉬게 해줄수는 없는가 어이해 아무도 없는가
아~ 슬픈 꿈이여 깨어나지도 못할 나의 꿈이여
아~ 나의 바램은 지나가버린 바람 속에
아~ 나의 바램은 지나가버린 바람 속에


Am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l 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l F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 ㅣAm
  가슴  속  까    l 지             바람 l 이             분 ㅣ다
F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l C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l 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l Am
 살랑 바람이다  l 가         어느새 l 내몸을 흔 든    l 다
Am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l 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l F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l Am
  하늘   이  낮    l 게            내려 l 와              운  l 다
F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l C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l 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l Am
  잠시 흔들리다  l 가        어느새 l     소리내어  운 l 다
C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l 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l F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l C
   나가는 사람아 l              나 를  l 한번만이라도 안아 l 서  쉬

G         Dm         l Am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l G       Dm         l E
해 줄 수 는  없는 l 가           어이 l 해  아무도 없는 l 가
Am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l 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l Dm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l A
아             슬픈  l 꿈이여             l 깨어나지도 못할 나의 l 꿈이여
F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l C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l Dm      E           l Am
아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의 l 바램은             l 지 나 가버린  바람 l 속에